“생활체육 건강한 삶의 밑거름”

2015년 을미년 새해 제주특별자치도생활체육회에서는 도민의 건강한 삶을 누리는 밑거름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진화해 나가겠습니다.

어린이와 어르신들의 건강상태와 신체여건을 고려해 상황에 맞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개발 보급하고 도민의 만족도를 높이겠습니다.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지육.덕육.체육이 균형 잡힌 인격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기관과 연계해 학교체육에 도움을 주는 청소년체육 프로그램 강화를 위해 앞장서겠습니다.

생활체육을 즐기는데 어려움을 격는 불우아동, 다문화가족등 사회적 약자에 대한 생활체육 참여와 나눔 생활체육자원봉사단을 통한 재능 기부실천으로 따뜻함을 전하겠습니다.

생활체육 동호인클럽 및 동호회원 현황을 알기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전산화 시스템을 확대하고, 정보화 인프라를 구축해 나가겠습니다.

또한 제주도 생활체육 동호인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 할 수 있도록 생활체육활성화 정책을 강화하고 “일주일에 세 번 이상! 하루 30분 이상 운동” 하자는 「생활체육 7330 운동」연중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전국에서 가장 생활체육이 활성화된 지역으로 앞장서 나갈 수 있도록 힘을 집중하겠습니다.

2015년 올 한해도 지난해와 같이 도민 여러분들의 생활체육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생활체육을 즐기는 그날까지 제주특별자치도생활체육회는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