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유나이티드(SK 에너지 축구단)의 강수일과 김영신이 K리그 클래식 2015 3라운드 위클리 베스트 11에 선정됐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지난 21일과 22일에 열린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015 3라운드 전 경기를 대상으로 주간 MVP와 위클리 베스트 11를 선정했다. 제주에서는 강수일과 김영신이 이름을 올렸다.

강수일은 지난 21일 대전전에서 1골 1도움의 맹활약을 펼치며 제주의 5-0 완승을 이끌었고, 김영신은 측면 수비수뿐만 아니라 중앙 미드필더까지 두루 소화하며 쐐기골까지 터트렸다.

제주는 대전을 상대로 5-0 완승을 거두며 시즌 첫 승 사냥에 성공해 위클리 베스트팀에 선정됐다.

한편 제주유나이티드(SK 에너지 축구단)는 오는 27일 부터 29일까지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에서 열리는 제17회 서귀포유채꽃 국제걷기대회에서 팬사인회와 걷기대회에 참석해 서귀포유채꽃 국제걷기대회와 제주 홈 경기 홍보에 적극 나선다.

오전 9시부터 9시35분까지 조성환 감독을 비롯해 주축선수들까지 총 11명이 참석해 팬 사인회를 개최하고, 10Km 코스에 참가해 서귀포유채꽃 국제걷기대회와 제주 홈 경기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조성환 감독은 "그 동안 제주도민이 보내준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보답하고자 제주도 화합의 새로운 장을 꿈꾸고 있는 서귀포유채꽃 국제걷기대회에 참석하기로 했다. 앞으로도 많은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