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상 장애학생 지역문화공연 참가
제주여자상업고등학교(교장 정경애) 장애학생 5명은 최근 두 차례 제주경마공원에서 열린 장애학생 지역문화공연에 참여했다. 이번 공연에서 제주여상 장애학생들은 제주시내 방송댄스학원 수강생 3명과 팀을 이뤄 방송댄스를 선보였다.

제주고 취업박람회 실시
제주고등학교(교장 허경태)는 최근 양질의 취업처를 제공하고 취업마인드 제고를 위해 3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일 학습 병행제 취업박람회를 교내에서 개최했다. 학생들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자기소개서 및 이력서를 작성하는 시간을 갖고, 실제 면접을 통해 개인의 취업역량을 강화했다. 베스트웨스턴 제주호텔 등 14개 업체가 참여했다.

▲ 남초

제주남초병설유치원 방과후과정 실시
제주남초등학교병설유치원(원장 김재필)은 지난달 27일부터 지난 21일까지 19일간 여름방학 방과후과정을 운영했다. 유치원에서는 시원한 과일화채 만들기와 유아체육 활동, 심미감 및 리듬감을 키워주는 유아음악 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하귀일초 개학식
하귀일초등학교(교장 김호기)는 지난 25일 34일간의 즐거운 여름방학을 끝내고 개학식을 가졌다. 체육관에서 열린 개학식에 전교생이 건강하고 밝은 얼굴로 참석해 교장 선생님의 2학기를 시작하는 덕담을 들었다. 학생들은 2학기에 더욱 즐겁고 안전한 학교생활을 하겠다고 다짐했다.

▲ 구좌중앙초

구좌중앙초 개학식
구좌중앙초등학교(교장 이행운)는 지난 24일 강당에서 2015학년도 2학기 개학식 행사를 실시했다. 학생들은 담임 및 교장 선생님과 인사를 나누고 2학기를 성숙하고 의미있게 보내겠다고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교실에서는 여름방학때 재미있었던 일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 서호초

서호초 두드림 학교 프로그램 운영
서호초등학교(교장 강수명)는 지난 3일부터 21일까지 여름방학 두드림학교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학생들은 목공예품 만들기, 벽화 꾸미기, 요리쿡 조리쿡, 독서 프로그램 등 다양한 교육활동을 진행, 학생들의 성취감을 신장시켰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