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정미 ICC JEJU 대표이사

2016년 새해가 밝았다.

우선 지난 한 해 저희 ICC JEJU(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신 도민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

2016년 한 해 동안 관심과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보다 역동적인 성과를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지난해 ICC JEJU는 전년 대비 10% 성장한 119억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이에 만족하지 않고 2016년 한해는 매출목표를 138억원으로 상향시켰다.

이를 위해 첫째, ICC JEJU만의 융·복합 회의와 전시상품을 개발해 나가겠다.

연간 10억원 이상의 대형행사를 기획하고 이를 키워나가면서, ICC JEJU 본연의 기능을 강화함은 물론 고객 가치를 창조해 나가고자 한다.

둘째, 미래성장 도전을 위해 MICE 다목적복합시설 확충을 위한 부지를 구입하고 설계를 시행하는 등 본격적으로 확충을 위한 업무를 추진해 나감은 물론, 시설 노후화 개선과 비수기 타개를 위해 식음사업을 활성화하는 등 자립경영체제 구축을 위한 기반을 공고히 해 나가겠다.

셋째, 성과형 조직체계 및 평가시스템을 체계화하고 중장기 경영목표를 수립하는 등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노력도 게을리 하지 않겠다.

ICC JEJU는 이와 더불어 센터를 방문하시는 회의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제공하겠다.

무엇보다 기존 고유의 색에 새로운 색을 입혀 ICC JEJU만의 아름다운 색으로 고객들의 행사를 채워드리고자 한다.

이러한 노력들을 통해 ICC JEJU는 ‘자연·환경·사람’이라는 제주의 가치를 홍보해 나가는 전문기업으로서 진정한 도민의 기업으로 한 단계 더 도민들에게 다가설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