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편의 중심 병원 거듭”

한국병원은 2016년 경영지표를 ‘열정과 헌신’으로 설정하고, 직원 개개인의 열정과 헌신의 정신을 하나로 모아서 병원을 찾는 환자들의 소중한 생명을 살리고, 삶에 기쁨을 안겨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

한국병원은 지난 1주기 보건복지부에서 선정하는 인증의료기관 평가에서 전국의 400병상 이하 병원 중 최초로 통과했다.

올해는 이러한 영광스러운 기록을 재현하고자 2월에 다시 인증평가를 통과할 것을 목표로 체계적인준비를 하고 있다.

보건복지부 인증의료기관 선정은 의료기관으로써 마땅히 갖춰야할 환자에 대한 안전보장활동과 질 향상노력의 수준을 국가로부터 검증받는 것이므로 이를 획득함으로써 고객들에게 한국병원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병원이라는 믿음을 줄수 있을 것이다.

지난해 신장병센터가 확충된 지 3년 만에 연간 투석환자 1만2000명을 달성했으며, 각종 장비와 시설들이 대폭 보강돼 한층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올해에도 과감한 혁신을 통한 고객만족경영의 극대화에 모든 직원들의 열정을 쏟아 부어 모든 서비스 지침을 환자 편의 중심으로 바꿀 것이다.

이처럼 직원 모두 열정과 헌신을 마음 깊이 새겨 더 많은 환자들이 언제나 오고 싶은 병원, 다시 찾고 싶은 병원, 누구에게나 자신 있게 권할 수 있는 병원이 될 수 있도록 창의성과 도전정신, 그리고 뜨거운 열정을 한데 모아 노력할 것이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