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수익 지역사회 환원사업 강화”

2017년 정유년(丁酉年)은 닭의 해로, 닭은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깨우침을 알게 하는 신성함을 상징하며, 어둠속에서 새벽을 알리고 빛의 도래를 예고하는 동물이다. 새해를 맞는 힘찬 닭의 울음소리처럼 지난 한해 힘들었던 일들은 묵은해에 두고, 붉은 닭의 해의 열정적 기운을 받아 도민 여러분 모두의 소망이 이뤄지고 가정에는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한다.

도내 전문건설업은 지역경제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도민 안전과 생활편익 증진에 밀접한 연관을 갖는 만큼, 견실시공을 통하여 도민 여러분의 생활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대한전문건설협회는 도내 900여 전문건설업체를 대표해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제주사랑상품권 이용운동 등과 함께 도내 사회복지기관을 통한 지속적인 나눔과 서귀포교육발전기금 출원, 사랑의 집고치기 사업 등 많은 사회복지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올 한해도 기업 수익의 지속적인 지역사회 환원사업과 함께 지역경제를 대표하는 구심점 역할을 더욱 더 공고히 하며, 도내 투자자본과 대형SOC사업의 역외유출을 최소화하기 위해 지역건설업체 참여 확대 및 지역경제 중심의 기업규제 개선 사업, 지역의 영세 업체의 수주 지원 강화 등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이와 함께 제주도가 장기체류형 휴양관광지로 도약하고, 제주인구 70만 시대를 준비하는데 힘을 보태겠다. 도민 여러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