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해 희생과 봉사정신으로 제주시체육 활성화에 크게 이바지한 체육인들을 격려하고 새해를 준비하는 의미 있는 행사가 마련된다.

제주시체육회(회장 고경실)은 오는 14일 오후 6시 퍼시픽호텔 펄 연회장에서 ‘2017 제주시 체육인의 밤 행사’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고경실 체육회장을 비롯해 제주시체육회 및 회원종목단체 임원, 지도자 및 선수, 체육유공 수상자 등 5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제주시 체육인의 밤은 올 한해 체육 분야에서 공로를 세운 체육인을 시상하고 체육인의 사기 진작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상식에서는 제주시체육발전에 괄목할만한 업적을 쌓은 우수선수와 지도자, 회원종목단체 등 총 35명의 체육유공자들이 수상을 하게 된다.

다음은 체육유공자 수상자 명단

△공로부문=김용식(시축구협회), 오청자(시게이트볼협회), 문정자·김권철(이상 시그라운드골프협회), 강명규(시볼링협회)△심판부문=한용성(시축구협회), 김성후(시볼링협회), 박창식(시게이트볼협회), 김병기(시족구협회) △지도부문=박재우(수영), 임관철·조진숙(이상 육상) △생활체육 부문=김인선(시게이트볼협회), 고양례(시볼링협회), 김성민(시축구협회), 김순영(시육상연맹), 현강웅(시그라운드골프협회), 김형균(시배드민턴협회), 황현석(시족구협회), 박선미(시줄넘기협회) △경기 부문=박나리·황서진·함찬미·고수민·이희은(이상 수영) △학교체육 부문=김민희·부서연(이상 남광초) △표창 부문=김지선, 임순실, 김창영·김화정·안은정·오진아·장현진(이상 시체육회), 김순여(시탁구협회)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