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경제와 동반성장 추구”

람정제주개발은 제주신화월드의 올해 초 1단계 개장을 목표로 지난해 동안 여러 시설물을 잇따라 준공했다. 지금까지의 여정은 제주도민의 적극적인 관심과 성원이 함께했기에 가능한 결과라고 생각한다.

제주지역 경제와의 동반성장은 우리가 추구하는 목표다. 우리는 앞으로도 지역공동체의 경제적 이익 창출을 지원하는 공유가치창출(CSV)의 모범 사례 구축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람정제주개발은 제주의 젊은이들을 대상으로 한 새로운 차원의 인재개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많은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다. 아울러 기존의 직원들에 대한 지속적인 양성 프로그램과 역량강화 프로그램의 실시로 차세대 경영 책임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단계적인 후계자 양성과정을 운영할 예정이다. 교육과 인재양성에 대한 관심과 투자는 우리의 변함없는 소신이기도 하다.

제주신화월드의 본격 운영단계에서는 도민 모두가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현실화할 것이다. 2018년 신년맞이 이벤트에 도민들을 초대해 새해를 함께 맞이한 것도 지역민을 위한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이벤트로 도민과 함께하는 제주신화월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람정제주개발은 제주신화월드를 제주도가 자랑스러워하는 글로벌 리딩 복합리조트로 만들어갈 것이다. 특히 향후 제주도민들의 기대에 부응함으로써 진정한 ‘제주도민의 기업’으로 각인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