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영어교육도시 생활숙박시설 총 145실 규모

▲ 제주아이파크 스위트 투시도.

제주영어교육도시 첫 생활숙박시설인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가 오는 25일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들어간다.

HDC아이앤콘스가 시공하는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는 제주영어교육도시 F-3-1블록, E-1-1·2·4블록에 들어서며 전용면적 116~135㎡ 총 145실 규모로 건설된다. 단지 지하 1층~지상 1층에는 43실 규모의 상업시설 ‘아이파크 스토어’도 함께 조성된다.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는 브랜드에 걸맞은 고급스러운 상품 특징도 돋보인다. 최근 공급되는 아파트에 주로 적용되는 4베이(Bay) 구조로 설계되고, 이면 개방형 구조(일부), LKD구조로 나와 아파트 이상의 주거 환경을 자랑한다. 또 모든 호실에 개방형 테라스 공간을 도입해 다양한 공간 구성도 가능하다.

특히 최첨단 사물인터넷(IoT)이 도입돼 외부에서도 실내 원격 제어가 가능하며, 제주영어교육도시에서 보기 드물게 넉넉한 지하 주차 공간도 선보인다.

분양 일정은 오는 27일까지 견본주택에서 청약 접수를 받으며, 당첨자 발표는 29일, 당첨자 계약은 이달 30~31일 진행된다.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는 생활숙박시설이어서 청약 통장이 없어도 분양이 가능하다. 또 개별 등기가 가능하며, 전매제한 규제도 미적용, 종합부동산세도 면제된다. 아이파크 스토어는 25일 견본주택에서 선착순 접수를 시작한다.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견본주택은 서귀포시 대정읍 구억리 1110번지에 조성된다.

(문의:1800-0899)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