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작(2018)

윤종빈 감독
황정민, 이성민, 조진웅 등 출연
12세 관람가, 137분

1993년, 북한 핵 개발을 둘러싸고 한반도에 위기가 고조된다. 정보사 소령 출신으로 안기부에 스카우트된 박석영(황정민)은 ‘흑금성’이라는 암호명으로 북핵의 실체를 캐기 위해 북 고위층 내부로 잠입하라는 지령을 받는다. 안기부 해외실장 최학성(조진웅)과 대통령 외에는 가족조차도 그의 실체를 모르는 가운데 대북사업가로 위장해 베이징 주재 북 고위간부 리명운(이성민)에게 접근한 흑금성. 그는 수 년에 걸친 공작 끝에, 리명운과 두터운 신의를 쌓고
 그를 통해 북한 권력층의 신뢰를 얻는데 성공한다. 그러나 1997년 남의 대선 직전에 흑금성은 남과 북의 수뇌부 사이 은밀한 거래를 감지한다. 조국을 위해 굳은 신념으로 모든 것을 걸고 공작을 수행했던 그는 걷잡을 수 없는 갈등에 휩싸이는데.

 

맘마미아!2(2018)

올 파커 감독
아만다 사이프리드, 릴리 제임스, 메릴스트립 등 출연
12세 관람가, 미국, 114분

“인생은 짧고 세상은 넓어. 멋진 추억을 만들고 싶어!” 엄마 도나(메릴 스트립)의 모든 것이 담긴 호텔 재개장을 준비하며 홀로서기를 결심한 소피. 그녀는 엄마의 영원한 친구 타냐와 로지, 그리고 사랑스러운 세 아빠들 샘, 해리, 빌에게 리오픈 파티 초대장을 보낸다. 한편 소피는 파티 준비 중 엄마의 숨겨진 찬란했던 추억과 비밀을 들여다보게 되고, 뜻밖의 손님까지 방문하는데. 과연 한여름의 파티는 무사히 열릴 수 있을까? 전세계가 사랑한 최고의 뮤지컬 영화가 돌아온다!

 

몬스터 호텔3(2018)

젠디 타타코브스키 감독
아담샌들러, 셀레나 고메즈 등 목소리 출연
전체 관람가, 미국, 97분

평생 몬스터 호텔을 지키며 단 하루도 쉴 틈이 없었던 몬스터 호텔 주인 드라큘라 드락. 아빠의 생애 첫 휴가를 위해 딸 마비스는 일생일대 크루즈 가족 여행을 계획하고, 여름을 맞이한 몬스터 호텔 가족들은 인간 세상으로 생애 첫 바캉스를 떠난다. 시작부터 좌충우돌인 바캉스에서 드락은 미모의 크루즈 선장 에리카에게 첫눈에 반하고, 급기야 그녀의 무시무시한 비밀이 밝혀지면서 완벽했던 몬스터 호텔 가족들의 휴가는 오싹한 악몽으로 뒤바뀌는데! 그래서 진짜 휴가는 언제 가는 거죠?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