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C:더 벙커(2018)

김병우 감독
하정우, 이선균 등 출연
15세 관람가, 124분

글로벌 군사기업(PMC) 블랙리저드의 캡틴 에이헵은 미국 CIA의 의뢰로 거액의 프로젝트를 맡게 된다. 그러나 작전장소인 DMZ 지하 30m 비밀벙커에는 약속된 타깃이 아닌 뜻밖의 인물, 북한 ‘킹’이 나타난다. 아시아 최고의 현상금이 걸린 킹, 그를 잡기 위해 캡틴 에이헵은 작전을 변경하고, 12인의 크루들과 함께 킹을 납치하는 데 성공한다. 하지만 또 다른 군사기업(PMC)의 기습과 미국 CIA의 폭격으로 함정에 빠져버린 에이헵과 블랙리저드팀. 결국 무너져버린 지하 비밀 벙커 안 부상을 입은 에이헵은 인질로 잡혀 있던 북한 최고의 엘리트 닥터 윤지의에게 도움을 요청하는데. 전쟁도 비즈니스다!
 

범블비(2018)

트래비스 나이트 감독
헤일리 스테인펠드, 존 시나 등 출연
12세 관람가, 미국, 114분

지속된 디셉티콘과의 전쟁에서 위기에 몰린 옵티머스 프라임은 중요한 임무를 가진 오토봇을 지구로 보낸다. 지구에 도착한 오토봇은 인간들에게 쫓기게 되고, 낡은 비틀로 변신해 폐차장에 은둔하던 중, 찰리라는 소녀에 의해 발견된다. 비틀을 수리하던 찰리는 자신의 낡은 자동차가 거대한 로봇으로 변신하는 놀라운 광경을 목격하고, 모든 기억이 사라진 그에게 범블비라는 이름을 지어주며 서로에게 특별한 존재가 되어간다. 하지만 범블비의 정체를 파헤치려는 인간들과 그가 가진 비밀을 쫓는 디셉티콘의 추격과 압박은 점점 더 심해지는데.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가 시작된다!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2:새로운 낙원(2018)

한상호 감독
박희순, 라미란, 김성균 등 목소리 출연
전체 관람가, 94분

모든 가족을 잃고 둘만 남게 된 공룡의 제왕 타르보사우르스 점박이와 그의 아들 막내. 아빠 점박이와 달리 겁이 많고 소심한 막내는 다른 공룡들의 놀림감이 되기 일쑤다. 어느 날 막내가 최악의 악당 데이노니쿠스 3인방에게 붙잡혀 사라지고, 점박이는 막내의 흔적을 찾기 위해 새로운 모험을 시작한다. 그러던 중 사라진 딸을 찾는 송곳니, 넉살 좋은 초식공룡 싸이를 만나 아이들을 구하기 위해 힘을 합치기로 한 점박이는 병풍 바위와 활화산 지대, 끝이 보이지 않는 사막과 협곡을 지나는 모험 끝에 드디어 아들 막내에 대한 단서를 찾게 된다. 하지만 그들 앞에 상상을 초월하는 초강력 돌연변이 공룡이 나타나는데. 과연 점박이는 막내를 구하고 새로운 낙원에 도착할 수 있을까. 백악기를 지배한 공룡의 제왕 점박이의 새로운 모험이 시작된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