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자주식 지하주차장으로 눈길

 ‘신제주 연동 트리플시티’가 23일 제주, 서울 견본주택을 동시 오픈하고 분양을 시작했다. 녹록치 않은 부동산시장임에도 불구하고 오픈 직후부터 관람객이 몰려 자체 추산 1만여명 이상이 방문했다는 전언이다.

 ‘신제주 연동 트리플시티’는 제주시 연동 1494 외 4개 필지에 지하 4층~지상 10층, 전용 84~27㎡ 총 441실로 구성된다. 지상 1층에는 유러피언 테마를 적용한 스트리트형 상가가 들어선다.

 입지 여건을 살펴보면 롯데마트, 이마트, CGV 등의 편의시설이 인접하고 한라초, 한라중, 제주제일고 등 명문학군이 가까이 위치해 교육환경이 질 갖춰져 있다. 또한 각종 쇼핑 및 문화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누웨마루(구 바오젠거리), 호텔, 면세점 등 다양한 상업·문화시설들이 가깝다. 흘천, 트리플 오름(민오름, 상여오름, 남조순 오름)과 한라수목원 등 자연녹지공간이 가까이 위치해 주거환경도 우수하다. 

 특히 축구장 약 4.5배 규모의 100% 자주식 지하주차장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를 통해 입주민들은 주차난 해소 뿐만 아니라 해풍과 장기간 주차 등 차량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게 됐다. 지상에는 차 없는 1층 선큰정원을 설치해 쾌적한 주거공간을 마련했다.

 주거공간도 차별화된다. 아트월 벽면과 수입상 천연 원목마루(일부)를 적용하며 빌트인 음식물 처리 분쇄기, 천정 매립형 무풍에어컨 등이 설치될 예정이다.

 한편, ‘신제주 연동 트리플시티’ 견본주택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도령로 167와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715에 위치한다.

문의) 064-711-7722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