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하던 제주해경 경위 차량 1t트럭과 충돌…운전자 사망
출근하던 제주해경 경위 차량 1t트럭과 충돌…운전자 사망
  • 이애리 기자
  • 승인 2019.04.1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근길에 올랐던 현직 해양경찰관이 18일 교통사고로 숨진 사고가 발생했다. 

제주시 구좌읍 하도리 창흥교차료에서 18일 교통사고가 발생해 현직 해양경찰관이 숨졌다.

제주 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54분께 제주시 구좌읍 하도리 창흥교차로에서 제주해경 박모 경위(49)가 몰던 렉스턴 차량과 권모(50)씨의 1t트럭이 충돌했다.

제주시 구좌읍 하도리 창흥교차료에서 18일 교통사고가 발생해 현직 해양경찰관이 숨졌다.

이 사고로 박 경위와 권씨 그리고 박 경위의 차에 타고 있었던 제주해경 김모 경위(51)가 크게 다쳐 인근병원으로 이송됐다.
119 구조 당시 심정지 상태를 보였던 김 경위는 응급처지 후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숨졌다. 박 경위는 허리에 부상을 입었고 권씨는 오른손이 골절돼 치료를 받고 있다.
서귀포해경 성산파출소 소속 박 경위와 김 경위는 이날 오전 함께 출근하던 중 사고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현재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휴 2019-04-19 19:15:23
새로운 청장님 오시고 바뀐 근무체계때문에 피로도가 가중되어서 출근길에 졸음운전하다가 사고난건 아닌지... 남일 같지가 않습니다..사고 경위가 꼭 명백히 밝혀지길 바랍니다. 이런일이 발생했는데도 조직상위부서에서는 아무런 언급이나 조치도 없네요...선배님 그곳에서는 편히 쉬시길..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