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올레?’란 주제로
참가신청 모집 중

제주시는 책+사람+자연이 어우러지는 ‘2019 제주독서문화대전’을 오는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제주시 우당도서관 및 사라봉 일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책, 올레?’란 주제로 도민과 관광객들에게 풍성한 ‘책 축제의 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책, 폴래 올레?’에는 도내·외 독립출판물 제작자, 작가, 출판사, 동네책방, 지역서점 등 종이매체를 기반으로 하는 콘텐츠 제작자를 대상으로 제주 Book-페어 참여자 200팀을 내달 14일까지 모집한다.
 
‘책, 수눌래 올레?’- 도내 예술인(버스커)들의 성장과 더불어 도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향유의 장을 만들어 보고자 ‘사라 숲 속‘樂’&‘Roll’버스킹(재능기부) 공연 출연자도 모집한다.

참가신청은 제주특별자치도 공공도서관홈페이지(http://lib.jeju.go.kr)프로그램신청메뉴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시 참가신청서 및 개인정보동의서를 작성하여 업로드해 신청해야 하며 문의사항은 우당도서관 (☎064-728-1503)으로 하면 된다.

이번 2019 제주독서문화대전은 지금까지 운영되었던 대전에서의 문제점 등을 개선하여 제주만의 독특한 지역문화를 반영‘책’과‘제주’의 어우러짐을 시민들과 함께 만들어 「책 읽는 시민이 주인인 행복도시, 제주시」를 구현하고자 한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