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는 오는 10월 18일부터 이틀간 열리는 ‘2019 대한민국 문화의 달 제주’의 행사에 참여할 생활 문화 공간, 공연단체(개인), 미디어 아트 소재, 행사진행요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9 대한민국 문화의 달 제주’행사의 일환으로 ‘문화의 달 빛 아래, 동네 음악회·미술관·문학관’, ‘느영나영 달빛 놀이터’, ‘미디어 아트전–시간의 벽’등이 진행된다. 

‘동네 음악회·미술관·문학관’은 시민들의 일상 속 문화공간인 커피숍, 갤러리, 책방 등에서 노래, 연주, 무용, 퍼포먼스 등이 운영되는 프로그램으로서 이번 모집 기간 동안 문화 공간과 공연단체(개인)를 접수받고 있다. ‘미디어 아트전 - 시간의 벽’ 행사는 제주 성지에서 진행되는 미디어 아트쇼로서 우리 이웃들의 일상을 예술과 미디어를 활용해 하나의 예술작품으로 승화시켜 시민들과 함께 하는 문화예술 프로그램이다. 미디어 아트쇼에 활용될 제주의 모습, 시민들의 일상 사진·글·그림 등은 시민들이 소장하고 있는 소재를 접수받아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진행을 지원할 행사 진행요원도 함께 모집하고 있다.

모집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제주시 2019 대한민국 문화의 달 제주 추진위원회(064-728-1424~4) 혹은 공식 홈페이지(www.culturemo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