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과 다음달, 본교 캠퍼스·서울·부산 순회

KIS Jeju 학교전경.
KIS Jeju 학교전경.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KIS Jeju(Korea International School Jeju)가 10월과 11월, 본교와 서울, 부산을 순회하며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2020/21학년도 정시모집을 앞둔 첫 입학설명회는 오는 26일 제주 본교 캠퍼스에서 열린다. 오전은 유치원과 초등학교 지원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그리고 오후에는 중·고등학교 지원 대상이다.

이어서 서울지역 입학설명회는 다음달 9일 오후 1시, 코엑스 오크우드프리미어 호텔에서, 부산설명회는 10일 오후 1시 파크하얏트호텔에서 진행한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KIS Jeju의 교장단과 입학사정관, 입학상담 관계자들이 참석해 프리젠테이션과 질의응답, 개별상담 등을 통해 예비학부모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준다.

유치원에 해당하는 Junior Kinder와 Kinder, 초, 중, 고교 과정의 입학 절차와 전형 방법, 모집정원, 교육과정, 기숙사, 클럽활동 등 가능한 모든 정보를 학부모와 공유하게 된다. 설명회 이후에는 학생홍보대사(Student Ambassador)가 진행하는 캠퍼스 투어를 함께 할 수 있다.

KIS Jeju는 지난 2011년 개교했으며, 유/초/중/고 교육과정을 모두 운영하고 있다. 재학생과 졸업생 모두, 한국과 미국의 학력을 동시에 인정받을 수 있다. 미국 WASC(Western Association of Schools & Colleges, 미국서부교육연합회)로부터 최고등급 학교 인증을 받고 있고, 미국 명문기숙학교(American Boarding School)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KIS Jeju는 올해까지 고교 졸업생을 4차례 배출했는데, 대학진학 성적이 무척 좋은 편이다. 졸업생들의 주요 입학 대학을 보면, 미국 시카고대를 비롯해, 존스홉킨스대, 코넬대, 노스웨스턴대, 뉴욕대, UCLA 계열대학, 영국의 캠브리지대, 킹스컬리지, 런던대, 그리고 아시아권 대학 중에는 일본의 와세다대와 홍콩대, 싱가폴국립대, 한국 대학으로는 고려대와 연세대, 울산과기대 등이 있다.

한편, KIS Jeju 입학설명회 상세 일정 확인과 신청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또한 관련 문의는 담당자 이메일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2020/21학년도 입학 정시는 11월 말과 12월 초에 걸쳐 실시된다.

(문의전화=064-741-0509)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