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글래드 제주 1층 컨벤션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제1회 메종 글래드 제주 웨딩 페어'를 오는 13일 1층 컨벤션홀에서 단 하루 개최한다.

 제주 최고의 웨딩 명소로 알려진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개최하는 '제1회 메종 글래드 제주 웨딩 페어'는 제주에서 최초로 오픈 하우스 형태로 진행된다. 웨딩 컨설팅 전문 업체 '지앤담'에서 총괄 컨설팅을 전담하여 1:1 맞춤 컨설팅과 함께 '웨딩21', '메종드엠'의 웨딩드레스와 '다홍치마'의 한복, '더수트옴므'의 맞춤 정장 등을 무료로 피팅할 수 있으며 웨딩 스냅 촬영 전문의 'AJ스튜디오', '스튜디오 카푸치노'에서 스냅 컷 촬영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제주도내 최고의 웨딩 전문 업체들이 참가한다.

 또한 메종 글래드 제주 내의 명품 주얼리 편집샵 '헤라몬드'와 슈퍼푸드 스킨케어 브랜드 '쥴라이 스파'가 예물 상담 및 신부를 위한 스페셜 케어 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며, 웨딩홀 및 업체별 당일 계약 고객에 한해 풍성한 특전을 제공한다. 야외 잔디 광장에서는 최신 웨딩 트렌드를 반영한 소규모 웨딩 장식을 관람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제주에서는 최초로 개최하는 오픈 하우스 스타일의 웨딩 페어인 만큼 다양한 무료 시연 기회와 함께 푸짐한 특전이 준비되어 있으니 글래드 호텔에서 행복한 시작을 계획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