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롯데관광개발(주), 우수인력 양성 업무협약
제주대-롯데관광개발(주), 우수인력 양성 업무협약
  • 제주매일
  • 승인 2019.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관광개발(주) 그랜드 하얏트 제주(이하 롯데관광개발)는 지난 11일 오전 11시 제주대학교 총장실에서 양 기관의 협력체제 구축을 통해 우수인력 양성 및 상호발전에 나서기로 하고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롯데관광개발과 제주대학교는 이날 업무협약에서 △인턴십 및 취업지원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공동사업 발굴 및 홍보 △기타 상호협의에 따른 사항 등에서 적극적인 협력체제를 구축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제주대는 송석언 총장을 비롯해 강영순 교무처장, 강창남 학생진로취업처장, 김형준 기획처장 등이 참석했고, 롯데관광개발측에서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폴 콱 총지배인을 비롯해 김진희 인사총괄상무, 엘리샤 진 VIP서비스담당이사 등이 자리를 함께 했다.

제주대 송 총장은 “3,100명의 고급 일자리를 창출하게 될 제주 드림타워 복합 리조트는 제주 인재 양성의 새로운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관광개발이 도내 대학과 업무 협약을 맺은 것은 제주대가 처음으로 한라대, 제주국제대, 제주관광대 등과도 업무협약에 나설 예정이다.

‘일자리 1등, 세금 1등’의 일등 향토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한 롯데관광개발은 도내 최고 대우를 약속하면서 지난 7일부터 경력직을 대상으로 공개채용에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