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뮤직페스트 콘서트 내달 24일
메종 글래드 제주 1층 컨벤션홀서 개최

깊어가는 가을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 줄 ‘글래드 뮤직 페스트 하동균x펀치 콘서트’가 개최된다.

'그녀를 사랑해줘요' '나비야' 등 발라드부터 직접 작사·작곡한 록 음악까지 다양한 음악 세계의 하동균과 ‘호텔  델루나’ OST의 펀치가 함께하는 공연이 다음달 24일 오후 7시부터 메종 글래드 제주 1층 컨벤션홀에서 열린다.

콘서트 관람객에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디너 이용권(1인)과 함께 중식당 ‘청’, 뷰티 스파 ‘쥴라이’, 주얼리샵 ‘헤라몬드’, ‘정글북 by 엘리스’ 바, 아티제 등의 부대업장 할인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글래드 뮤직 페스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인 ‘밋앤그릿’도 사전 추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메종 글래드 제주는 객실 패키지를 마련했다. 객실 패키지는 스탠다드 룸 1박, 하동균x펀치 콘서트 티켓 2매, 삼다정 디너 뷔페 2인, 제주 감귤꽃 꿀 스틱 2개가 제공되며 R석 선택 시 34만원부터, VIP석 선택 시 38만원(세금 포함가)부터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다음달 23일부터 24일까지이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하동균X펀치 콘서트를 기획해 도민들에게는 문화 생활을, 투숙객에게는 특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스낵바 및 카페 판매 금액의 일부는 글래드림 캠페인의 일환으로 월드비전에 기부될 예정”이라고 했다.

‘하동균x펀치 콘서트’는 VIP석 15만원, R석 14만원, S석 13만원이다.

(문의=064-710-8222)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