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건강관리협회, 오는 7일 창립 55주년 맞아
한국건강관리협회, 오는 7일 창립 55주년 맞아
  • 제주매일
  • 승인 2019.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제주지부(본부장 신향식, 이하 “건협 제주지부”)가 오는 7일 창립 55주년을 맞이한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제주지부는 건강검진과 건강증진에 특화된 의료기관으로 국내 건강검진 전문기관으로는 처음으로 세계보건기구 건강증진병원 (WHO-HPH)으로 3회 연속 등록됐으며 공익의료서비스 부문 ‘2018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大賞’을 수상했고,  ‘2017 자원봉사 인증기업’에 선정되어 지역사회 건강지킴이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또한 ‘우수내시경실’ 인증 및 ‘그린처방의원’ 지정 등을 통해 검진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고 있다.
신향식 본부장은 “건강검진을 실시하는 전문 검진센터로서 고객과의 소통과 공감으로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건강검진프로그램 제공을 통한 지역사회 건강지킴이 역할 수행은 물론 어려운 계층을 위한 봉사활동과 후원 등 사회공헌활동도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국민의 건강증진 및 질병예방 활동을 적극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건강관리협회제주지부는 다양한 맞춤형 건강검진을 제공하는 의료기관으로서 의료서비스 뿐만아니라 국·내외 소외계층 보건의료활동 및 각종 사회공헌활동 등을 시행하는 공익의료기관으로 나눔 문화 확산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