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지천갤러리서 크리스마스 밤 밝히는 ‘뮤지엄나이트’ 개최
산지천갤러리서 크리스마스 밤 밝히는 ‘뮤지엄나이트’ 개최
  • 이애리 기자
  • 승인 2019.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지천갤러리가 연말을 맞아 전시와 공연이 결합된 ‘뮤지엄나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뮤지엄나이트’는 오는 21일부터 시작하는 기획전시 <낮을 잇는 달>과 연계한 행사로 야간에 진행된다. 

오는 24일~25일 양일간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가족, 연인, 친구 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통해 산지천의 밤을 밝힐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END 2019’, ‘AND 2020’라는 두 가지 키워드로 진행된다. 

△24일 진행되는 ‘END 2019’에서는 기획전시 <낮을 잇는 달>의 큐레이터 토크로 시작을 알린다. 이어 한 해를 마무리하는 아쉬움과 격려를 주제로 한 재즈 공연이 진행된다. Moon(혜원)과 O:neul(오늘), 마임이스트 이경식이 출연하며 재즈음악과 마임의 협업 무대를 선보인다.
△‘AND 2020’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25일 행사에는 캘리그라피스트 김효은이 퍼포먼스를 통해 새 해를 맞이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더불어 로니추, 오왠, 선우정아의 공연으로 크리스마스의 밤을 더욱 다채롭게 꾸밀 예정이다.

신청자 12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여 신청은 제주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 혹은 산지천갤러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