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현대미술관은 연말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겨울 동화 숲속의 비밀 행사를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제주현대미술관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겨울 동화 속 세상을 재현한다. 

저지문화예술인마을에 위치한 제주현대미술관은 연말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겨울 동화: 숲속의 비밀> 행사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 예정된 이번 행사는 미술관을 방문하는 가족과 어린이들이 다채로운 예술적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미술관 생태미술 프로그램 <생태미술 놀이터> 결과 발표회와 함께 진행된다. 특히 크리스마스 포토존과 체험형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된다. 

행사기간 동안 미술관 야외 숲길 곳곳에서는 흥미로운 크리스마스 포토존이 조성된다. 나무 정령, 곶자왈의 요정 등을 형상화한 크리스마스 포토존과 함께 생태미술교육장에는 크리스마스 체험공간과 AR 체험방이 마련된다. 또한 소원을 적은 위시볼을 메달아 장식하는 이벤트를 통해 연말 성탄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오는 21일에는 코믹마술사 김민형이 펼치는 마술쇼와 홍조 밴드의 공연, 그리고 보물찾기 이벤트 <마법사가 숨긴 보물을 찾아라!>와 인스타그래머에게 배우는 <내 아이의 인생 샷>이 준비돼 있다. 21일, 24일, 25일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실내외 포토존에서는 산타클로스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산타와 포토 타임>이 진행된다. 

기타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제주현대미술관 전화(064-710-7807)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