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내 다양한 청년소식을 전달하는 제주청년센터 공식 서포터즈 ‘제주청년재주꾼 2기’로 활동할 청년들을 오는 4월 10일까지 모집한다.

 2기 청년재주꾼은 4월부터 11월까지 약 7개월간 △제주청년센터 청년활동 사업홍보 △제주 도내 청년정책 홍보 △ 청년 콘텐츠 제작 등의 활동을 제주청년센터 공식 블로그와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으로 게시하는 홍보 역할을 맡는다.

 제주청년재주꾼은 2기 참여청년에게는 활동기간 중 글쓰기, 콘텐츠 기획에 관련한 역량강화교육이 제공되며, 타 지역 청년들과 교류할 수 있는 도외교류의 기회도 주어진다. 또한,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활동기간 종료 시 활동인증 수료증 또한 수여한다.

 모집대상은 제주에 거주하거나 제주지역에서 활동하는 만 19세에서 34세 청년 누구나 지원 가능하고, 지원은 제주청년센터 홈페이지(www.jejuyouth.com)를 통해 이루어지며, 지원서를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제주청년센터는 관계자는“제주청년센터 공식 서포터즈 <제주청년재주꾼 2기>를 통해 제주청년센터의 활동사업은 물론 도내의 다양한 청년정책을 홍보하여 청년들에게 다양한 활동과 경험을 지원하고자 하며, 청년활동에 열정적인 많은 분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주청년센터는 청년들의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청년들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다양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제주청년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