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슈퍼엠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응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열리는 온라인 콘서트에 국내 가수로는 유일하게 출연한다.

    15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슈퍼엠은 오는 18일(이하 현지시간) 열리는 온라인 자선 콘서트 '원 월드: 투게더 앳 홈'(One World: Together At Home)에서 무대를 가진다.

    이 콘서트는 팝스타 레이디 가가가 세계보건기구(WHO), 글로벌 시티즌(Global Citizen)과 함께 주최하는 온라인 콘서트다.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기금을 모으고 바이러스와 싸우는 세계 의료인을 격려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테일러 스위프트, 카밀라 카베요, 셀린 디옹, 빌리 아일리시, 찰리 푸스, 제시 제이, 존 레전드, 베키 지, 케샤, 제니퍼 로페즈, 폴 매카트니, 스티비 원더, 엘튼 존 등 세계적 가수들을 비롯해 오프라 윈프리, 사무엘 L. 잭슨, 데이비드 베컴, 잭 블랙 등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유명인이 출연한다.

    슈퍼엠은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들은 콘서트 주제인 '하나 됨, 선함,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원 월드: 투게더 앳 홈'은 ABC, NBC, ViacomCBS 네트웍스, 아이하트 미디어 등을 통해 텔레비전으로 방영되며 유튜브,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등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으로도 중계된다. [연합뉴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