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성인력개발센터(관장 김희정)와 노사발전재단 제주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소장 강수영)는 기업 실무경험이 있으며 취업 의지가 있는 경력단절여성 및 신중년을 대상으로 PE퍼실리테이터 전문인력 양성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5월 14일부터 6월 3일까지이며 모집인원은 20명이다.
 PE프로그램과 PE퍼실리테이터의 이해, PE교수법, PE프로그램 운영실습 등의 교육내용으로 PE 운영 중 컨설턴트, 코치, 직무멘토 역할을 종합적으로 수행할수 있는 역량의 퍼실리테이터를 양성하는 과정으로 운영된다.

 이번 교육은 제주지역혁신프로젝트 세대상생 일자리사업의 일환으로 고용노동부, 광주지방고용노동청, 제주도, 제주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가 주최하고 제주여성인력개발센터와 노사발전재단 제주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가 주관하며 오는 6월 15일부터 7월 10일까지 운영된다.

 신청자격은 △타 기관의 직업교육을 받지 않고 있는 경력단절 여성 및 신중년(만50세~만62세)으로서 미취업자 △ PE프로그램 교육을 통해 PE퍼실리테이터로 취업을 희망하는 자다.

 교육 신청은 6월 3일까지 증명사진 1장(3*4), 신분증을 지참하여 제주여성인력개발센터로 방문 접수(내방 후 신청서 등 작성) 및 이메일(jejuywoman@naver.com)로 접수 가능하며 서류심사를 거쳐 교육생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여성인력개발센터 홈페이지(http://www.jejuwoman.kr)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대표전화(064-753-809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