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당도서관(관장 김철용)에서는 2020 대한민국 독서대전 릴레이 북 콘서트지금, 작가의 책참가자를 모집한다.

2020 대한민국 독서대전 본 행사 기간에 제주 문예회관 및 민속자연사박물관 일원에서 운영되는 릴레이 북 콘서트지금, 작가의 책의 운영 내용은 94(금요일)에는 김예지 작가의 <밀레니엄세대의 엔잡러와 꿈을 이루는 방식> 현기영 작가<활자 이탈시대의 책읽기> 주제로 운영되며 95(토요일)에는 김신회 작가의 <심심한 일상 열심히 쓰기> 윤정은 작가의 <여행이거나 사랑이거나> 강신주 작가의 <철학이 필요한 시간, 인문학에게 길을 묻다> 정문정 작가의 <나도 언젠가 책을 쓸 수 있을까? 독자에서 작가가 되려면> 김겨울 작가의 <비대면 시대의 독서> 주제로 운영되고, 96(일요일)에는 김윤나 작가의 <사람의 마음을 알아본다는 것> 김수열 시인의 <어쩌다 시가 된 것들> 임경선 작가의 <가장 나다운 글쓰기, 작가로 사는 일> 백세희 작가의 <내 마음 속 그늘, 우울에 관하여> 채사장 작가의 <인문학으로 생각하고 성장하기> 주제로 구성돼 운영된다.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방지를 위해제주형 생활 속 거리두기 준수하여 소규모 인원으로 진행되며, 제주시청 및 우당도서관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하여 온라인으로 실시간 시청도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2020 대한민국 독서대전 홈페이지(http://korearf.kpipa.or.kr/)통해 91일까지 선착순 사전 접수 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우당도서관 열람팀(064-728-834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