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개발공사, 노사공동워크숍
김정학 사장 노사관계 공로 감사패

제주개발공사 경영진과 공사 노조가 상생을 다짐하며 소통하는 뜻깊은 자리 가 마련됐다.

제주도개발공사(사장 김정학)와 공사 노동조합(위원장 허준석)은 지난 20일 제주한화리조트에서 공사 경영진 및 노 조 집행부 등이 참석한 가운데 ‘노사공 동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공사 임직원들은 노사가 함께 소 통과 협력으로 서로 신뢰하는 동반자적 인 관계를 정립함으로써 상생의 선진 노 사문화를 조성하겠다는 염원을 담아 윤리헌장에 함께 서약했다.

김정학 사장은 어려운 시기에 취임했 음에도 불구하고 상생과 협력으로 노사 관계 개선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 아 공사 노조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기도 했다.

김 사장은 “윤리경영과 인권경영은 공 기업으로서 기본적인 사명임을 잊지 않 고 경영의 최우선 가치로 삼겠다”며“ 사 회적 책임과 가치 창출을 위해 공사가 전사적 혁신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 여 도민 그리고 더 나아가 국민에게 사 랑받는 공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참석자들은 이날 공사 주요 현안을 공 유하는 한편, 소통을 기반으로 지난 갈등 을 극복하고 예방하기 위한 팀빌딩 프로 그램과 소통전문가 김창옥 대표(김창옥 아카데미) 특강, MZ세대 진입에 따른 조 직문화 변화에 대처 특강 등을 수강하며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