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최준용 [연합]

프로농구 SK 최준용, 부적절 사진 노출 물의 - 2단 제목

최근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 소속의 신동수(19)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부적절한 글을 올린 후 팀에서 방출된 데 이어 프로농구에서도 소셜 미디어 관련 파문이 터졌다.

프로농구 SK의 최준용(26)7일 소셜 미디어를 통한 생방송을 진행하다가 동료 선수의 신체가 노출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그대로 내보냈다.

이후 최준용은 소셜 미디어 생방송을 중단한 뒤 사과 글을 게시했다.

그는 사과문을 통해 "팬 분들과 즐겁게 소통하고자 했던 방송에서 이런 실수를 하게 돼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실수로 사진첩에 있던 사진의 일부가 노출돼 저 역시 많이 놀라 방송을 끄고 상황을 파악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편하게 생활하면서 서로의 자는 모습 등 장난스러운 사진들을 많이 찍었고, 당연히 지웠어야 하는 내용이지만 서로에게 장난을 위해 보관하고 있던 것이 저의 가장 큰 잘못"이라며 "팬 분들과 해당 선수에게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고개를 숙였다.

SK 관계자는 "우선 8일 경기에는 감독님이 최준용을 체육관에 데려가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구단 차원의 징계위원회를 구성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최근 프로야구 신동수 사건 외에 프로농구에서도 A 구단의 일부 선수들이 낮 시간대에 음주하는 사진을 소셜 미디어에 올리는 등 스포츠 선수들의 소셜 미디어 관련 행위로 인한 논란이 이어지고 있다. [연합]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