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작가 및 임직원 작품 50여점
작품 수익금 전액 기부 예정

ICC JEJU
ICC JEJU 희망 나눔 자선 전시회 전시 작품 박성진作 '돌담-겨울' 

㈜제주국제컨벤션센터 내 갤러리 ICC JEJU가 연말을 맞아 예술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행복을 전하는 ‘Gallery ICC JEJU 2020 연말 희망 나눔 자선 전시회’를 31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돕고 취약계층과 사랑을 나누기 위해 갤러리 ICC JEJU 운영위원들을 중심으로 도내 작가들과 ICC JEJU 임직원들이 의기투합했다.

도내 유명 작가 13인의 다양한 작품과 ICC JEJU 임직원들의 사진 작품 등 총 50여점을 선보이는 이번 전시회는 12월 15일부터 31일까지 개최된다. 작품 판매를 통해 얻은 전시 수익금은 전액 지역사회에 기부될 예정이다. 

관람은 매일 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하며 관람객은 마스크 착용 및 거리두기 등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철저하게 지켜야 한다. 

박성진 갤러리 ICC JEJU 운영위원장은 “이번 전시는 도내 유명 작가들의 소장품을 착한 금액에 소장할 수 있는 기회로, 작품 소장과 함께 지역사회 이웃들과 마음을 나누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 따뜻한 관심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예술이라는 매체로 지역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시 개최 소감을 말했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