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강현, 에스더블유엠피와 전속계약·전 야구선수 윤석민, JDB엔터와 전속계약

다이아TV, 글로벌 시장에 제품 론칭

 

 

오하영-강인수, 웹드라마 연애시발.()’출연 = 웹드라마 연애시발.()’ 공동 제작사 더퀸AMC·미스터리프렌즈 측은 에이핑크 오하영과 배우 강인수, 최정원이 주연으로 낙점됐다고 28일 밝혔다

[연합]

이 드라마는 한 취업 준비생이 의도치 않게 잃어버린 스마트폰 때문에 일어나는 오해와 사건을 그린 청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연합]

지난해 영화감독으로 데뷔한 배우 김승우가 연출로 참여하며, 현재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다.배우 김강현, 에스더블유엠피와 전속계약 = 배우 김강현이 에스더블유엠피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김강현은 2000년 연극 총각파티를 통해 데뷔했으며 JTBC ‘18어게인’, SBS TV ‘별에서 온 그대등에 출연했다.

에스더블유엠피에는 배우 변희봉, 박해일, 김정영 등이 소속됐다.

[연합]

 

전 야구선수 윤석민, JDB엔터와 전속계약 = 기아타이거즈 간판 투수이자 전 야구 국가대표 선수 출신 윤석민이 JDB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윤석민은 배우 김예령의 딸이자 배우 출신인 김수현과 지난 2017년 결혼했으며 최근 TV조선 예능 아내의 맛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JDB엔터테인먼트에는 코미디언 김준호, 김대희, 김준현, 박나래, 유민상, 김민경, 김지민, 홍윤화 등이 소속됐다.

다이아TV, 글로벌 시장에 제품 론칭 = 다이아TV가 크리에이터 윰댕과 계한희 디자이너가 협업한 스웨트셔츠를 인플루언서 커머스 쇼핑몰 다이아 마켓을 통해 판매한다.

이번 협업은 해외에 진출을 통해 인플루언서 커머스를 강화하고자 기획된 글로벌 솔드아웃의 첫 번째 제품이다. 미국·캐나다·호주·일본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 수익금 전액은 소아암 관련 단체에 기부된다.[연합]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