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도의회 기자실서 "제주 미래세대위해 도민 현명한 결단" 호소

국민의힘 도의원들은 4일 오후 제주도의회 기자실을 방문, 제주도민에게 드리는 호소문을 통해 제2공항 건설 찬성 입장을 표명했다.
국민의힘 도의원들은 4일 오후 제주도의회 기자실을 방문, 제주도민에게 드리는 호소문을 통해 제2공항 건설 찬성 입장을 표명했다.

국민의힘 소속 제주도의회 의원들은 4일 “저희 국민의힘 소속 도의원 일동은 어제 제주도당에서 개최한 ‘제2공항 찬·반 여론조사 논의를 위한 긴급 확대 당직자 회의’에서 제2공항 건설 찬성 입장을 당론으로 결정하였다”며 찬성입장을 표명했다.
국민의힘 도의원들은 이날 오후 제주도의회 기자실을 방문, 제주도민에게 드리는 호소문을 통해 “제2공항 건설 사업 추진을 찬성하는 이유는 자명하다”면서 “제2공항 건설은 지역 균형발전과 제주의 더 나은 경제적, 사회적, 문화적 성장을 위해 도민의 숙원사업으로 시작되어, 과거 여야 할 것 없이, 제주도 스스로 공동의 목표로 추진해 온 국책사업이기 때문”이라고 찬성 이유를 밝혔다.
국민의힘 도의원들은 “제주의 미래이자, 염원인 제2공항사업이 절대 이대로 좌초되어서는 안 될 것”이라며 “제주의 미래를 좌우할 제2공항 찬·반 여론조사에 대하여 정치적, 경제적, 지역적 이해관계를 넘어서서 우리 제주의 미래세대를 위하여 현명한 결단을 내려주실 것을 간곡히 호소드린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