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 여행·쇼핑 원스탑 호캉스
유채꽃 시즌·5월 가정의 달 제격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객실내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객실내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오는 14일부터 CJ오쇼핑을 통해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한 그랜드 하얏트 제주 객실 패키지 상품을 한정 판매한다.

숙박 기간은 21일부터 5월 23일까지며, 세금 포함 2인 가격은 1박 기준 주중 31만원, 주말 38만원, 2박 기준 주중 59만원, 주말 73만원이다.

패키지 상품은 숙박 뿐 아니라 레스토랑&바와 함께 K패션 전문 쇼핑몰인 HAN 컬렉션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호캉스의 여유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다.

제공되는 객실은 한라산과 바다, 제주의 도심을 통유리를 통해 파노라믹 뷰로 접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다.

미각의 즐거움도 더해진다. 60여명의 셰프진을 자랑하는 인터내셔널 뷔페 ‘그랜드 키친’ 조식 2인이 기본으로 포함되며, 핫플레이스 38층 스카이데크의 ‘라운지 38’이 제공하는 음료 2잔과 함께 3층 ‘드림카페’에서 커피 2잔과 조각 케이크 2개를 모두 맛볼 수 있다.

또한 8층 ‘카페 8’에서 중식 또는 석식을 이용하는 고객 중 파스타 2개 또는 샌드위치 2개 이상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프로슈토 피자 1개를 무료 증정한다. 이 외에도 제주 감귤 웰컴 서비스 및 HAN 컬렉션 10% 할인 바우처가 제공될 예정이며,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도 무료 이용 가능하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02-2075-3777)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