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만에 6,500명 이벤트 참여
무료 숙박 50명·식사 150명 초청

롯데관광개발의 제주 드림타워 무료숙박권과 식사권을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가 도민들의 뜨거운 참여 속에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관광개발에 따르면 지난달 25일 시작된 ‘오직 제주도민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참여자 수가 15일 만에 6천500명을 돌파했다.

퀴즈 이벤트는 롯데관광개발이 도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드림타워 개장 후 첫 번째로 진행하는 제주도민 공식 초청행사다.

이벤트 참여는 드림타워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해당 이벤트를 찾아 5가지 간단한 퀴즈를 풀고 메일 주소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 1박 숙박권, 75명(1인2매)에게는 국내 최대 뷔페인 ‘그랜드 키친’의 식사권을 제공하는 등 총 200명의 도민에게 경품이 증정된다.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2월 26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한편,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초등학교 전 학급에 3만권의 책을 보급하고 독서교육도 병행하는 씨앗문고 캠페인을 비롯해 제주의 문화예술인을 키우고 공연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한 제주컬프로젝트 등 다양한 지역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9월 제주로 본사를 이전한 롯데관광개발은 도민에게 사랑받는 일등 향토기업이 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도민 초청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