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제주군 지역에 대규모 관광교육 및 레저단지를 조성하기 위한 개발사업이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남군은 스위스 DCT관광호텔학교 유치와 관련해 (주)제주SMS에서 사업시행예정자 지정신청을 함에 따라 스위스 DCT관광호텔 학교를 현지 방문해 이사장 월터 스팔텐스타인과 면담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월터 이사장은 스위스 DCT국제관광호텔경영전문대학 설립을 추진할 것을 강력히 희망하고 있다는 의사를 남군에 전달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와 관련 남군관계자는 “제주SMS가 사업지정예정자 지정신청서를 제출함에 따라 스위스 DCT관광호텔학교가 정말 투자의사가 있는지 직접 스위스 현지를 방문해 확인했다”며 “이사장이 설립추진을 강력히 희망하고 있는 만큼 사업추진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남제주 DCT . ORANGE HILLS 조성사업은 남원읍 한남리 산 5-1번지에 (주)제주SMS(대표이사 심봉식)가 1321억원을 투입, 오는 2007년 12월까지 40만여평을 개발할 계획으로 추진된다.

이곳에는 DCT국제호텔경영 전문대학을 비롯해 국제어학원, ORANGE HILLS 호텔, ORANGE HILLS 컨츄리 클럽, 국제골프 아카데미, ORANGE HILLS 빌라등이 건설된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