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태연 납치 소동'에서 재빠르게 사태를 수습한 개그맨 오정태가 훈훈한 남자 '훈남'으로 떠올랐다.


지난 17일 오후 서울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특설무대에서 열린 '엔젤프라이스 뮤직 페스티벌'에 참석한 소녀시대는 이날 무대에서 히트곡 '런 데빌 런(Run Devil Run)'을 불렀는데 갑자기 한 남성이 무대 위로 난입해 멤버 태연을 끌고 가는 사고가 발생했다.

자칫 태연에 대한 테러나 큰 사고가 발생할 수 있는 아찔한 상황에서 행사의 MC였던 개그맨 오정태는 주위의 경호원들과 함께 남성을 제지, 태연을 구출해 냈다.

사건 후 오정태는 "행사 2부 사회를 맡아 현장에 있었다. 무대와 가까워 돌발상황을 가장 먼저 발견할 수 있었다. 태연의 손을 꽉 잡은 남자의 손을 떼어 놓았을 뿐 경호원들이 이후 상황을 수습했다"며 겸손한 태도를 보였다.

사건 이틀째인 18일 현재까지 사고 당시 상황을 담은 '태연 동영상'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고 있는 가운데 네티즌들은 "개그맨 오정태가 빠르게 막아 큰 사고로 이어지지 않았다", "영웅등극", "오정태씨 훈남으로 등극됐다"며 칭찬 세례를 퍼부었다.

일부 네티즌들은 "오정태가 이번생에 태연을 구했으니 다음생에 큰 인물이 되겠다", "난세에 영웅이 탄생하는가"라는 등 유머섞인 의견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한편, 태연은 이번 사건으로 부상은 입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행사 후 숙소로 돌아가 휴식을 취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CBS 노컷뉴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