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남도서관(관장 오경주)은 ‘여름방학 특선영화 2탄-한국영화’감상회를 마련한다.
영화 상영은 6일, 13일, 20일, 27일 매주 토요일 오후 7시로 도서관 강당에서 무료로 상영된다.

▲그랑프리(6일)
=경주 도중, 사고로 말과 자신감까지 잃게 된 기수 주희는 모든 것을 포기하고 제주도로 향한다. 그 곳에서 우연히 자신과 비슷한 상처를 안고 사는 우석을 알게 되고, 그의 격려와 도움으로 여기수로는 최초로 그랑프리 우승이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새로운 경주마 탐라와 다시 출발선에 서게 되는데.
▲해운대(13일)
=2009년 극장가를 강타한 최고 흥행작 해운대.
행복한 순간 닥친 시련, 피할 수 없는 감동의 드라마가 시작된다. 가장 행복한 순간 닥친 거대한 쓰나미! 남은 시간은 단 10분! 그들은 가장 소중한 것을 지켜내야만 하는데.
▲시라노 연애조작단(20일)
=시라노 에어전시는 연애에 서투른 사람들의 사랑을 대신 이루어 주는 연애조작단이다. 연애에 2%부족한 상용이 에이전시 대표인 병훈과 그의 작전요원 민영을 찾아온다. 그가 사랑에 빠진 여자는 속을 알 수 없는 사랑스런 외모의 희중 그러나 그녀의 프로필을 본 순간, 병훈은 고민에 빠지게 되는데.
▲방가? 방가(27일)
=낙방의 달인, 굴욕의 지존 방태식! 취업을 위해 부탄인 방가로 무한 변신 성공! 드디어 최강 백수의 타이틀을 벗다! 글로벌 시대를 정복한 변신의 달인 방가의 성공을 위한 눈물겨운 좌충우돌 코믹 분투 불타는 취업 성공기가 시작되는데.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