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까지 ‘나도주인공!’ 공모…대상 등 총 10개 작품 선정

제58회 제주도민체육대회 SNS 영상 홍보 이벤트 ‘나도주인공!’ 공모가 4월 21일까지 실시된다.

제주도체육회(회장 신진성)는 도민체전 참여를 늘리고자 창의적이고 독창성있는 영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공모 주제는 120만 내외 제주도민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체육으로 도민 대통합 실현, 도민체전 성공적 개최 등이다. 공모 기간은 오는 4월 21일까지이며 공모 대상은 도민체전에 참여하는 누구나 가능하다. 다만 개·폐회식 행사와 종목경기 참관 등 행사 참여 인증이 필수다.

작품은 1인 1시상이 원칙이며 당선작 발표 및 시상은 4월 21일 폐회식에서 이뤄진다. 작품 선정은 대상 1개와 최우수상 1개, 우수상 3개, 장려상 5개 등 모두 10개 작품이다. 이중 당선된 작품은 대회 홍보와 제주도체육회 홍보용 등으로 활용된다.

접수는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 인스타그램(@JJSC_1951)을 팔로우 하고 DM으로 참가 신청 후 릴스영상과 함께 필수해시태그를 게재하면 된다.

신진성 도체육회장은 “이번 공모를 통해 여러분도 도민체육대회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도민체육대회는 도민 모두가 함께 참여할 때 그 의의가 있다”며, “도민체육대회를 여러분의 SNS 홍보로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시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