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 조직 만들어 역동적 성과 최선”

우선 지난 한 해 저희 센터에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을미년 한 해 동안, 보다 더 역동적인 성과를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센터는 지난해 107억원의 매출을 올렸지만 이에 만족하지 않고 2015년 한해는 매출목표를 120억원으로 상향시키고, 경비절감을 위한 부문별 목표관리제를 통해 재무구조를 개선하며 마이스아이템을 개발해 나가는데 중점을 두고자 한다.

이를 위해서 첫째, 조직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 소통과 협력을 잘하는 조직, 창의적으로 일하는 조직을 만들어갈 것이다. 각 직급별, 팀별 간 의견과 아이디어가 자유롭게 교류되고 상호 지지되는 열린 조직을 만들어 가겠다.

둘째, 센터의 가치창출 기반을 구축하겠다. 신규 고부가가치 사업을 개발하고 업무 혁신을 지원하며 효율적인 마케팅 툴을 지원함으로써 사업성과의 극대화를 도모하겠다.

셋째, 첨단융복합공간의 기반을 조성하겠다. 관광, 문화, IT와 융합해 센터의 미래 먹거리를 개발할 것이다. 회의 유치와 대행에 집중돼왔던 사업영역을 다각화해 미래 컨벤션시장을 선점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하겠다.

마지막으로 글로벌 동반성장을 구축하겠다. 센터의 성장이 지역의 성장으로 이어질 수 있는 따듯한 성장을 실천해 나갈 것이다. 더불어 센터가 단지 지역을 대표하는 상징 건물로서 존재감을 인정받는 것을 넘어, 보유하고 있는 차별적 성장 가능성을 실현시킬 수 있는 기반을 확고히 하는 한 해가 되도록 역할과 위상을 재창조해 나가겠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