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적역할 수행에 최선 다할 것”

2015년은 지역발전의 동반자로서 제주도와 협력하여 제주특별자치도의 발전과 도민의 주거안정 등 공적역할 수행에 최선을 다하겠다.

먼저 제주도와 협력하여 제주이전기업 유치와 산업간 융·복합 활성화 등 지역투자활성화를 이끌어낼 수 있는 도시첨단산업단지 개발사업을 조기에 가시화하고, 행복마을권사업, 지역특화개발사업 등 지자체-민간-공공이 서로 WIN-WIN 할 수 있는 공동사업을 적극 발굴하여 지역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도민의 주거안정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도내 주택난이 완화될 수 있도록 금년 입주물량인 삼화1-8블록 국민임대주택 등 1,398호의 준공과 신규 공급예정인 남원 국민임대주택 등(910호)의 건설에 차질이 없도록 하고, 특히 작년부터 현장조사중인 주거급여 혜택이 꼭 필요한 도민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

끝으로, 현재 준공을 앞두고 있는 제주서귀포혁신도시가 명품도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공공기관 이전은 물론 가족이주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끝까지 책임을 다하겠다.

LH 제주지역본부는 2015년 청양(靑羊)의 해를 맞아 다시 한 번 국민과 제주도민에게 사랑받는 공기업으로 거듭나고, ‘사업다각화 등 사업혁신 정착과 경영체질 개선’으로 지속가능한 기반을 강화해 나가겠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