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일 페스티벌 프로그램 진행...자이언티부터 씨잼까지

성산일출봉이 한 눈에 보이는 곳에 자리 잡은 ‘플레이스 캠프 제주’는 다음 달 4일 그랜드 오프닝을 맞아 다음 달 3일부터 5일까지 ‘Nice to meet you’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첫날인 3일에는 올 겨울 최대의 화제를 모은 영화 ‘라라랜드’의 상영과 함께 갤러리 투어와 식사를 동시에 즐기는 ‘미술식당 세렌디피티’가 진행된다.

둘째날(4일)에는 ‘캘리그라피 클래스’ 등 플레이스의 원데이클래스 프로그램 중 일부와 함께 플리마켓이 상시 운영될 예정이다. 또 9일에는 개봉 예정인 세계 최초의 흑인광대를 다룬 실화 영화 ‘쇼콜라’를 제주에서 먼저 만나 보는 ‘무비데이’ 행사도 이어진다.

특히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할 이날 저녁 7시부터는 JTBC 팬텀싱어 우승팀 ‘포르테 디 콰트로(고훈정, 김현수, 손태진, 이벼리)’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음원깡패’ 자이언티, 제주도 출신 래퍼로 M-NET 쇼미더머니 시즌5 준우승을 차지한 씨잼, 프리스타일랩 3대 천왕 중 한 명으로 꼽히는 허클베리피 등 유명 힙합 가수들의 공연이 3시간 동안 화려하게 펼쳐진다.

마지막날인 5일 오전에는 플레이스 인근 광치기 해변을 달리는 러닝 프로그램 ‘광치기런’도 준비돼 있다.

이번 행사를 총괄한 김대우 플레이스 캠프 제주 총지배인은 “이번 페스티벌이 플레이스의 그랜드 오프닝 행사의 의미를 넘어 문화 페스티벌의 이정표로 자리 잡는 축제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다양한 형태의 페스티벌을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페스티벌의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되며 3~4일 숙박객을 제외한 일반 참가자는 사전 신청한 경우에 한해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