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글래드 제주 특별한 크리스마스 & 연말 이벤트 마련

메종글래드 제주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만찬을 위한 스페셜 메뉴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우선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제철 맞은 방어를 눈과 입으로 즐길 수 있는 ‘대방어 해체쇼’와 함께 석화, 과메기 등 겨울 별미를 선보인다.  사잇살, 배꼽살, 뱃살 등 대방어 특수 부위를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인 ‘로스트 칠면조’를 즐길 수 있다.

사랑하는 아이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과학 실험을 재미있게 배우며 특선 뷔페까지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키즈 페스트 ‘사이언스 펀’ 이벤트도 마련한다.

‘글래드 뮤직 페스트 환희x바다 콘서트’도 개최한다. 글래드 뮤직페스트만의 특별 혜택인 가수와 포토타임을 즐길 수있는 ‘밋앤그릿’ 이벤트도 추첨이벤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콘서트는 오는 23일 오후 7시부터 1층 컨벤션홀에서 개최된다.

이 외에도 ‘정글북 by 앨리스 바’에서는 정글벨 & 해피뉴이어 (Jungle Bell & Happy New Year) 콘셉트로 디제이 파티, 행운의 럭키 드로우 이벤트, 사전 예약 시 10% 할인 등의 이벤트가 준비된다.

메종 드 누보 아베다살롱에서는 포인트 메이크업 이벤트를 비롯해 핸드케어, 크리스마스 포인트 아트 2개가 제공되는 네일아트 이벤트와 펌 or 염색 시술 시 20% 할인과 헤어&두피 클리닉 30%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키즈 카페 릴리펏에서는 12월 한달 간 크리스마스 목걸이와 팔찌 만들기, 12월 24일과 25일에는 산타이벤트를, 정통 중화요리를 즐길 수 있는 ‘아서원1920’에서는 12월말까지 식사(밥/면) 30% 할인과 함께 특별한 산미를 자랑하는 ‘산동고량주’ 1+1(250㎖+125㎖)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팀 관계자는 “메종글래드 제주에서 준비한 스페셜 메뉴와 다양한 이벤트로 특별하고 즐거운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주오리엔탈호텔 송년 디너 뷔페 운영

제주오리엔탈호텔은  2018년 한 해 고객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송년 디너 뷔페를 이달 말까지 운영한다.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이번 디너뷔페는 생맥주도 무료로 제공돼 가족, 연인과의 오붓한 식사 장소뿐만 아니라 연말연시 각종 모임장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제주도민은 특별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제주오리엔탈호텔 투숙과 뷔페를 동시에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계획이라면 ‘Goodbye 2018, Dining PKG’를 선택하면 된다. ‘Dining PKG’는 호텔 홈페이지 또는 전화(1588-1235)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