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7일부터 컨벤션센터서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청정제주의 다양한 식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제주식품대전’의 개최를 앞두고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주)제주국제컨벤션센터가 주최하고 (주)숨비페어스가 주관하는 종합 식품박람회인 ‘2019 제주식품대전(Jeju Food Show)'이 다음달 27일부터 3일간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전문전시회 참가를 통해 제주농축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식품트렌드 정보 공유를 통해 중소기업식품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본 박람회는 종합식품관, 농산물관, 수산물관 등으로 나뉘어 전시된다. 자세한 사항은 다음과 같다. △농산물 : 감귤, 당근, 양파, 무 등 △축산물 : 돈육, 흑우, 마육 등 △수산물 : 광어, 은갈치 고등어, 전복 등 △가공품 : 어묵, 주스, 초콜렛, 수제햄, 소시지, 우유, 장류, 정통주 등 △수자원 : 삼다수, 용암해수.

 이번 박람회의 입장료는 1만원이지만 다음달 20일까지 사전등록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사전등록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그 외 만65세 이상·장애인·국가유공자는 신분증 소지시, 중·고등학생은 학생증 제시시, 만13세 미만 어린이·영유아 동반 부모는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제주식품대전 관련 궁그만 사항은 제주국제컨벤션센터(064-735-1081)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제주국제컨벤션센터는 지난 3월에도 ‘제주카페스타’ 박람회를 개최해 성황리에 마무리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