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테크노파크(이하 JTP)는 기업의 기술사업화와 개병형 혁신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해결을 위한 ‘기술사업화 코칭 플러스(PLUS) 프로젝트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할 20개 내외 기업을 24일까지 우선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사업은 산업통상자원부와 제주특별자치도에서 지원하는 ‘기술거래촉진네트워크사업’의 일환으로 제주테크노파크, 충남테크노파크, 특허법인 세신, (주)리온IPL이 함께 수행하고 있다.

 ‘기술사업화 코칭 PLUS 프로젝트’의 핵심은 제주테크노파크 및 외부 전문가와의 협업을 통해 기업이 안고 있는 미래 기술투자에 대한 불확실성을 효과적으로 줄이고 기업의 기술사업화와 제품 경쟁력을 높여 지역경제 활성화로 연결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제주테크노파크는 이 사업을 통해 약 20개 기업을 대상으로 전문가와 컨설팅 등을 위해 최대 800만 원을 지원하여 기술확보 이전 단계, 기술 확보단계, 기술확보 이후 사업화 과정에서 나타나는 문제해결 지원을 목표하고 있다.

 ‘기술사업화 코칭 PLUS 프로젝트’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제주테크노파크 홈페이지(www.jejutp.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자세한 내용은 제주테크노파크 기업지원단 기업지원팀(720-3056)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