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수산리경로당 국학기공 프로그램 운영당시 모습
2021년 수산리경로당 국학기공 프로그램 운영당시 모습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각종 스포츠 행사도 기지개를 펴고 있는 가운데 제주도내 취약계층에 스포츠 참여 기회 확대를 위해 추진되는 ‘2022 취약계층 생활체육프로그램’ 참여 단체도 추가 모집된다.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회장 부평국)는 ‘2022 취약계층 생활체육 프로그램’ 사업을 운영하고 제주도내 취약계층 참여단체를 5월 6일까지 추가 모집한다.

이 사업은 도내 유소년, 여성, 노인, 지역아동센터, 다문화가정 구성원들이 선호하는 관심 종목을 중점적으로 보급하기 위해 취약계층 단체 4개소를 추가로 모집하고 선정된 단체에는 현장 지도자를 파견한다.

접수기간은 5월 6일까지 도체육회를 직접 방문하거나 또는 담당자 이메일(phm08@daum.net)로 신청하고 신청서가 접수된 단체의 시설과 현장점검, 부서 심사를 통해 선정하게 된다.

참가신청서 등 관련 공지사항은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 홈페이지(정보알림/생활체육프로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사항은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 생활체육부(064-717-7144)로 문의하면 된다.

부평국 제주도체육회장은 “코로나19로 지친 도민들에게 차별화된 생활체육활성화 사업을 통해 도민들의 지친 일상에 회복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생활체육 프로그램과 사업추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