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인센티브 확대 11~31일 참가 신청 접수

서귀포시는 1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2023년 동계전지훈련 참가 신청을 받는다.

이에 따라 서귀포시는 동계전지훈련 참가 신청 공고와 함께 시청 홈페이지 (www.seogwipo.go.kr), 서귀포시 전지훈련 홈페이지(www.jsst.kr), 서귀포시체육회 홈페이지(www.seogwiposports.org), 네이버 블로그 등에 안내문을 공지하고 있다. 또 과거 방문팀 공문 발송 및 지도자 문자 알림을 통해서도 홍보하고 있다.

서귀포시는 내년 동계전지훈련 준비를 위해 신규체육시설 확충 및 각종 훈련시설 보수·보강을 통해 훈련여건을 개선하고 있으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전지 훈련팀 지원 인센티브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대정 생활야구장 불펜과 전광판 설치, 효돈 축구공원 경기 촬영 타워 설치, 화장실 및 펜스 개보수 등을 통해 훈련 여건을 개선하고 강창학종합경기장내 실내야구연습장 2400에 전지훈련단 전용 트레이닝센터(헬스장비 1941)를 추가 조성했다.

서귀포시는 또 트레이닝센터를 포함한 모든 공공 체육시설 무료사용, 공영관광지 무료입장, 전지훈련 상해보험 가입, 격려물품 전달 등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전지 훈련팀 유치를 확대해 지난 3년간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기를 겪은 지역 상권에 경제적인 파급효과가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말했다.

서귀포시는 신규 체육시설 확충 및 각종 훈련시설 보수·보강 등 훈련여건을 개선하고 1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2023년 동계전지훈련 참가 신청을 받는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