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부터 인터파크, 탐나오에서 1인 4매까지 예매 가능

서귀포시는 오는 10월 개최되는 서귀포글로컬페스타’ K-POP 콘서트(이하 K-POP 콘서트)의 티켓 예매를 오는 18일 오후 7시부터 시작한다.

1028일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K-POP 콘서트는 경기장 내 특설무대에서 오마이걸, 인피니트, 하이키, CIX, 존박, 비오, 스텔라장 등 국내 정상급 K-POP 가수 7개 팀이 출연한 가운데 진행된다.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 인터파크 글로벌, 탐나오를 통해 14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운동장 내에서 관람하는 플로어석2만원, 경기장 관중석에서 관람하는 스탠드석1만원에 판매된다

통합 문화누리카드 소지자는 탐나오에서 무료로 예매가 가능하다.

모든 좌석은 지정좌석제로 인터넷으로 티켓 예매를 완료하고 공연 당일 오전 10시부터 제주월드컵경기장 티켓 배부처 두 곳에서 본인 확인절차를 거친 후 팔찌티켓을 수령해 오후 4시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서서 공연을 관람하는 스탠딩석은 배정번호가 곧 입장 순서로 입장시작 10분전까지 대기장소에 도착해야 순서대로 입장할 수 있다.

K-POP 콘서트는 201711일 이전 출생자부터 관람이 가능하고 초등학생 이하는 성인 보호자를 동반해야 공연 입장이 가능하다.

티켓 예매 정보와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2023 서귀포글로컬페스타 공식홈페이지(www.sgfkpop.com)와 콜센터(070-4571-970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POP콘서트 전날인 27일 개최되는 전야제 티켓은 추후 서귀포시 17개 읍면동 주민센터를 통해 무료로 배부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