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혁신 산업생태계 견인

2023 제주경제대상에서 부문상(한국은행 제주본부장 표창)에 선정된 ㈜이투지(대표 송기택)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지원하는 '지역혁신 선도기업'으로 지정되는 등 제주 지역혁신 산업생태계를 견인하고 성장에 기여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투지는 ESG 경영시스템을 구축해 한국평가데이터(KoDATA)에서 평가 3등급을 획득했으며, 중소기업진흥공단으로부터 ESG경영 우수 혁신사례 지정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아울러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는 위험성평가 우수사업장으로 인정받는 등 경영혁신에 앞장섰다.

송기택 대표
송기택 대표

지난 2021년에는 에너지특화기업에 선정돼 △신재생에너지의 발전효율 향상 △에너지저장시스템의 안전성 강화 등 신재생에너지 발전에 기여, 최근 산업통상자원부 품질 안전의 날에서 표창을 수상하는 등 기술 혁신을 위한 노력도 인정받았다.

또한 제주도내 실업계고 우수인재 대상으로 장학 지원 및 고용을 통한 향토전문 인력을 육성하는 등 일자리 창출 및 고용 창출을 위한 노력도 지속하고 있다. 
이에 기업육성발전과 일자리 창출 등 제주지역경제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제주도지사 상장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노사관계 안정 △임직원 복지 확대(구내식당·문화공간 조성·금연운동 포상 등) △사회봉사활동 등 회사 안정을 넘어 지역사회 나눔활동을 통한 선한 영향력도 펼쳐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