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유아, 반려동물 동반 고객에 안성맞춤 서머셋
리클라이너 안마의자, 키즈 어메니티, 펫 용품 등 제공

[제주신화월드] 서머셋 '패밀리 스위트 펫프렌들리룸'
[제주신화월드] 서머셋 '패밀리 스위트 펫프렌들리룸'

한국관광공사가 올해 여행자 개인 취향에 따라 개성 있고 차별화된 여행을 추구한다는 뜻을 가진 ‘루트(R.O.U.T.E.)’가 한국 관광을 이끌 새로운 트렌드가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정형화된 여행 구성원에게서 벗어나 반려동물, 시니어 관광, 관광 취약 계층 등 다양성이 확대되면서 관광공사는 ‘모두에게 열린 여행’ 을 테마로 꼽았다. 제주신화월드 서머셋이 시니어 전용, 유아 전용, 반려동물 전용 객실을 갖추고 있어 여행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서머셋은 최대 성인 5인, 어린이 4인이 투숙할 수 있는 154㎡의 넓은 면적에 3개의 침실 , 2개의 욕실 풀옵션 주방을 갖춘 리조트로, 일반 객실 이외 ‘패밀리 스위트 케어링룸’, ‘패밀리 스위트 레이싱룸’, ‘패밀리 스위트 캠핑룸’, ‘펫프렌들리룸’이 있어 각 여행 구성원에 맞게 객실을 고를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넓다.

‘패밀리 스위트 케어링룸’은 할머니, 할아버지와 함께 온 3대 가족 여행에 안성맞춤인 객실이다. 몸이 불편하신 어르신을 위해 현관 입구에서부터 편히 들어오실 수 있도록 도어 프레임을 제거했다. 화장실 역시 슬라이드 도어 및 안전바 설치, 오픈형 샤워부스로 안전을 최우선으로 했다. 여행에 쌓인 피로를 편하게 풀어주는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션 리빙 브랜드인 ‘누하스’의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안마의자도 구비돼 있다.

[제주신화월드] 서머셋 '패밀리 스위트 케어링룸'
[제주신화월드] 서머셋 '패밀리 스위트 케어링룸'

유아 동반 고객들에게 강력히 추천하는 ‘패밀리 스위트 레이싱룸’은 아이들의 동심을 실현한 객실이다. 레이싱 트랙 위를 달리는 듯한 드림카 베드는 시동 소리 및 경적, 달리는 소리 등 자동차의 여러 소리를 컨트롤 할 수 있어 실제 자동차를 탄 것과 같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패밀리 스위트 캠핑룸’의 경우, 아늑한 텐트 안에서 잠자는 숲속의 공주 혹은 왕자로 변신할 수 있는 룸이다. 편안한 잠자리를 책임지는 바이맘 텐트가 설치 실내지만 캠핑 분위기를 맘껏 즐길 수 있다. 추가로 조안 테디베어 인형 1개와 바디로션과 샴푸, 바디클렌저 구성인 키즈 어메니티도 만나볼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테마룸에서 멋진 카레이서 및 캠핑족이 돼 보는 이색 체험을 즐겨 볼 수 있다. 

반려동물과 함께 떠나는 여행에 대한 관심과 수요 증가에 맞춰 반려견 동반 객실도 마련돼 있다. ‘펫프렌들리룸’은 최근 ‘펫캉스(반려동물+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에게 주목받는 객실이다. 반려견이 낯선 환경에서도 편안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준비한 펫 하우스, 펫 계단, 전용 식기류 등을 제공한다. 저자극 프리미엄 펫 케어 브랜드인 ‘하이포닉’의 강아지 전용 샴푸, 파우더 워시, 귀 세정제, 미스트, 탈취제로 구성된 스페셜 펫 웰컴 키트도 함께 받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