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자율형 해외전시마켓 참가지원
2월 5일부터 13일까지 신청 가능

도내 애니메이션 및 CGI콘텐츠 기술기업의 글로벌 성공 진출을 도모하기 위해 지원사업을 시행한다.

제주도와 (재)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에서는 2024 ‘글로벌 문화콘텐츠 제작지원사업’ 기업자율혈 해외전시마켓 참가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하고 있다.

지원 기간은 협약체결일로부터 11월 30일까지로 3개 기업을 모집한다. 기업당 500만원씩 총 1500만원을 지원한다.

대상은 애니메이션산업법 제2조, 제17조에 해당하는 자로서, 공고일 현재 제주도에 본사 또는 지사 주소지를 두고 있고 애니메이션 콘텐츠 제작이 가능한 애니메이션업 신고를 필한 애니메이션업자다. 서면 평가로 이뤄지며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정하지 않고, 협약 포기, 해지 등을 고려해 예비 순위자를 선정할 수 있다.

지원금 항목으로는 참가비용, 부스임차료, 부스디자인비, 장치임차료, 운송료, 홍보물제작비, 통역료, 항공료 등으로 지원 사항 외 비용은 참가기업이 자부담해야 한다.

해외전시마켓에 한해 지원하며 선정 기업이 선지출(완납), 정산 인정금액에 한해 후지급(사후지원)으로 이뤄진다.

신청 기간은 2월 5일부터 13일까지며 자세한 사항 및 신청서·신청방법은 진흥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766-0704. 우종희 기자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