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온라인 교육 실시…27개 강좌 개설

(재)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에서 도민 누구나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문화콘텐츠 향유 기회 확대 및 미디어 활용 역량 향상을 도모하고자 온라인 교육을 실시한다.

미디어에 관심 있는 도민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이번 과정은 총 27개 교육으로 이루어져 있다.

사진가를 위한 포토샵 기초(10차시)부터 영상편집 프로그램인 프리미어 프로 CC기초(8차시), 파이널 컷 프로 X 입문(10차시) 등 사진과 영상편집에 대한 교육도 이뤄지고, K-콘텐츠의 성공요인 및 흥행전략(2차시), 인공지능 창작물의 저작권과 활용 방법(2차시), 마음을 움직이는 힘, 스토리텔링(5차시) 등 이론 교육 과정도 진행한다.

각 교육과정별 수강율 100% 및 설문완료 시 수료증을 발급하며 모든 과정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교육을 수강하려면 진흥원 캠퍼스(www.jcacampus.or.kr) 회원가입 후 수강신청해야 하며 수강신청 후 수강이 승인되면 학습 후 교육 질의응답으로 강사에게 질문을 할 수 있다. 수강승인은 자동으로 이뤄지며 승인을 통해 PC 및 모바일을 통한 24시간 언제나 수강이 가능하다. 강좌는 중복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27개 과목 중 수어를 함께 진행하는 과목도 있다.

강의 목록과 강좌별 자세한 커리큘럼, 강사는 진흥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수강은 올해 11월 30일까지 가능하다. 문의=735-0611. 우종희 기자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